연희동 아워온즈 our onz 카페추천
인테리어가 이쁘고 맛있는 집, 주차도 가능!
주소 |
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맛로 45 |
영업시간 |
매일 10:00 - 23:00 (22:30 라스트오더) |
연희동 아워온즈
연희동엔 이쁜 카페가 참 많은 것 같아요. 오늘은 그로어스 다녀오기 전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연희동 아워온즈에 다녀왔습니다! 늘 생각하지만 서울에서 놀 땐 주차장이 가장 큰 문제인데, 여긴 전용 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. 9대 정도 주차 가능하니 차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방문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!
전체적으로 하얀 색감을 가진 인테리어입니다. 깔끔한 인테리어와 디저트 쇼케이스가 아주 잘 어울려요! 뭔가 음료와 디저트도 깔끔하게 만들 것 같은 느낌!
일단 들어가서 왼쪽 편 쇼케이스엔 타르트 종류가 한가득 들어있습니다. 특히 저 청포토 타르트가 너무너무 먹고 싶었어요.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답게 종류도 다양했습니다. 연희동이라는 특성 때문인지 가격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식사 후 디저트로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.
정면에는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과 까눌레, 마들렌 종류들이 가득했습니다. 진짜 브런치 먹으러 갈 계획만 없었다면 여기서 눕습니다. 마들렌 하나씩 담고 소금빵도 두 개 집어 들뻔했지만 겨우겨우 참아냈죠.
그리고 마지막으론 카스테라가 이렇게 이쁘게 절 기다리고 있었어요. 뭔가 보통의 카스테라는 폭신폭신한 질감이 보이게 두는데 아워 온즈는 이렇게 독특한 디피를 해두셨습니다. 그래서 더 맛이 궁금했지만...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해서 맛보기로 하고 커피만 주문했어요!
1층에는 이렇게 이쁜 포토존과 나란히 앉아 마실 수 있는 의자가 있었습니다. 조명도 너무 부드럽고 은은하게 밝아서 사진 찍으면 잘 나오겠다 싶었는데! 마침 옆에 딱 포토존이 따로 있더라고요. 큰 거울과 이쁜 의자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~!
2층에는 넓은 홀과 약간은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었습니다. 의자도 편하고 음악소리도 은은해서 편하게 시간 보내기 너무 좋았어요. 여럿이 오셨다면 1층에서 사진 찍고 2층에서 수다 떨기 추천드립니다!
연희동 아워온즈
요즘은 각 카페마다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서 맛보는 재미가 있죠! 당연히 연희동 아워온즈에도 온즈슈페너(6,000원)이 있습니다. 따뜻한 것과 시원한 것 두 가지 모두 주문 가능하며, 우유, 물, 콜드 브루 베이스를 고르실수있어요. 저희는 콜드브루 선택!
요즘 유행하는 크림 커피라 맛은 달달하고 부드러워요! 크림이! 커피랑 같이 한 모금해봤는데 커피는 제 스타일이 아녔습니다. 신맛이 많이 나는 커피라 달달한 크림과는 엄청 궁합이 좋다! 는 느낌은 못 받았어요. 그래도 평균적인 맛이었습니다. 스벅처럼 더 씁쓸한 커피면 어떨까 싶기도 했습니다.
연희동 아워온즈
이렇게 아워온즈 후기를 적어봤습니다. 자차로 이동하시거나 근처 그로어스 같은 식당가 시기 전에 잠깐 들리셔도 좋을 카페입니다. 인스타 감성의 인테리어와 맛있는 베이커리까지! 꼭 연희동 오시면 한번 들려보세요!